본문 바로가기
전라남도

[전라남도 곡성군] 메란명가

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22. 12. 7.
반응형

메란명가

- 주소 : 전라남도 곡성군 곡성로 822
메란은 멜론과 토란의 각각 앞 글자, 뒷글자를 따서 지어낸 상호다. 곡성 읍내 공식 지정 음식점으로 메란명가는 숯불소깨비, 흑돼지깨비 석쇠구이부터 토란대 구이, 와사비 물김치, 멜론 장아찌까지 풍성한 한 상이 나온다. 특히 이 집의 대표메뉴인 깨비정식은 도깨비방망이로 뚝딱 만들어 낸 것처럼 푸짐하다는 의미로 곡성군의 특산품인 흑돼지, 토란, 멜론, 와사비를 활용한 개성 넘치는 맛이 일품이다. 고기를 먹은 뒤에는 오색빛깔 다양한 채소, 고소한 참기름과 양념장을 버무려 비빔밥을 먹을 수 있다. 감칠맛 나는 토란 된장국도 식욕을 돋운다. 각각의 테이블 위에 환풍기가 있어 환기가 잘 되며, 안쪽에는 별도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다.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고 주차는 건물 앞 전용 주차장에 하면 된다.
※ 소개 정보
- 대표메뉴 : 깨비정식
- 취급메뉴 : 한우채끝등심, 소한마리, 숯불소한마리, 황제소갈비세트, 인삼포크생삼겹살, 수제갈비탕 등
- 영업시간 : 매일 11:00~20:30 (15:00~16:30 브레이크타임)
- 쉬는날 : 연중무휴
- 예약안내 : 가능
- 문의및안내 : 061-363-9955
- 주차시설 : 있음
- 신용카드가능정보 : 가능
- 인허가번호 : 20080516017




◎ 화장실
- 내용 : 있음






본 저작물은 '한국관광공사'에서 '22년'작성하여 공공누리 제1유형으로 개방한 '국문 관광정보 서비스'을 이용하였으며, 해당 저작물은 '한국관광공사,https://kto.visitkorea.or.kr/kor.kto'에서 무료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.
반응형

댓글